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작성일 : 2019.10.02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201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웹젠은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업무에 대한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웹젠의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 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 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에서는 자회사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신입 기준 서류전형 합격자는 31일 대상자에 개별 통보되고, 이후 각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월 초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경력 및 자회사 채용은 수시로 전형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 모집 요강과 직무별 모집현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및 문의 접수가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