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V4는 MMORPG에 관심 보인 이용자에게 보내는 응답."

작성일 : 2019.09.27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이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V4'의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일반적인 미디어 쇼케이스와 다르게 미디어 관계자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예비 V4 유저도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 소개에 앞서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가 무대에 올라 환영사를 맡았다. 박용현 대표는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지만 MMORPG에서만 즐길 수 있는 대체불가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V4는 지금까지 MMORPG에 관심을 보인 이용자들에게 보내는 응답"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게임즈는 첫 데뷔작인 모바일 액션 RPG인 '히트'로 게임대상을 수상했으며, 차기작인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오버히트'로 연타석 홈런을 쳤었다. V4는 넷게임즈의 첫 MMORPG로 공개 당시부터 히트의 네임밸류는 물론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