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소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 결선 얼리버드 티켓 오픈

작성일 : 2019.09.27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얼리버드 티켓’을 오는 30일부터 판매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한국, 중국, 대만, 태국, 일본, 러시아, 베트남,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9개 지역이 참가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올해의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결선 경기가 10월 26일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 축구장)에서 열린다. 인텔이 2년 연속 블소 토너먼트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엔씨(NC)는 9월 30일 오후 2시부터 결선 경기의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경기의 1차 티켓 오픈으로, 티켓링크를 통해 1,000장 한정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8,000원이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는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얼리버드 티켓’ 소지자는 현장에서 ▲한정판 의상세트 2종(선인, 청초) ▲응원주화 등 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비롯해 블소 토너먼트 LED 응원봉을 받을 수 있다.

결선 경기 당일에는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제공하는 ‘Mr. K의 선물’이 공개된다. ‘Mr. K의 선물’은 엔씨(NC)가 매년 월드 챔피언십 현장에서 공개하는 선물 패키지다. 올해는 전년 대비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중 열정적으로 응원한 관람객은 추가 의상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