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6주차 28일 생중계

작성일 : 2019.09.27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6주차 경기를 오는 9월 28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8강 B조 3경기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페이소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특히, 베테랑 선수인 문호준과 이은택의 치밀한 경기 운영이 돋보였다. 이어진 B조 4경기에서는 락스 랩터스가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스카이를 제압했다.

이어 진행된 개인전 32강 D조 경기에서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명승부가 진행되었다. 승부 예측 투표 1위였던 한승철 선수가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한 가운데, 승부 예측 투표에서 1%의 득표율을 보인 김기수가 1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뒤이어 최영훈이 16강에 진출하였고, 최윤서와 전강인의 포인트 동률로 16강 진출자를 가리는 재경기까지 진행된 결과 최윤서가 승리를 거두며 16강 진출을 결정지었다. 

오는 28일에는 팀전 4강에 오를 첫 2팀이 결정되는 8강 A조 풀리그 5,6 경기와,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박인수가 이끄는 샌드박스 게이밍이 4강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득실에 따라 아프리카 프릭스, 긱스타, 원큐 모두 4강 진출 가능성이 있어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에서는 마지막으로 16강에 진출할 4인을 가리게 되며, 지난 시즌개인전 결승전 진출자인 신종민, 김승래를 포함하여 아쉽게 패자부활전으로 향한 선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 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관람객들과 선수를 활용한 토크쇼 ‘톡톡이’를 비롯하여 ‘주차별 HOT Clip’, ‘주차별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6주차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긱스타 고급 모니터 및 키보드를 제공하는 ‘현장 관람 럭키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는 kt 5G e스포츠 라이브 앱을 통해 선수들의 개인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 eSportsTV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e스포츠&게임 탭 , 트위치tv,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eSportsTV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