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코치, 명신과학기술대학교 e스포츠 특례 입학 프로그램 개설

작성일 : 2019.09.25

 

[자료제공 = 게임코치아카데미]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가 운영하는 e스포츠 전문 교육기관,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는 지난 20일(금) 대만의 명신과학기술대학교와 e스포츠 특례 입학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교육기관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의 종목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명신과학기술대학교는 45년의 역사를 지닌 대만 소재 4년제 대학교로 공학, 경영학, 서비스사업학, 인문사회과학 분야 등 총 27개 이상의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 특례 입학 프로그램은 입학금, 학비, 기숙사 비용 등 교육과정 전액 지원은 물론, 소정의 활동비까지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 봄학기부터 명신과학기술대학교의 e스포츠 팀에서 활동할 한국인 선수(3인)와 코치(1인)를 대상으로 한다.

명신과학기술대학교의 증준림 학과장은 “신규 개설된 본 학과는 VR/AR 게임 개발과 e스포츠 멀티미디어가 중심이다”라며,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진 학생이라면 언제든 환영한다”고 밝혔다.

빅픽처인터렉티브 구마태 사업개발부장은 “e스포츠 특례 입학 프로그램은 대학을 대표하는 선수로 활동하는 동시에 4년제 대학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라며 “게임코치는 향후에도 국내외 여러 대학들과 협의하여 관련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명신과학기술대학교의 e스포츠 특례 입학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코치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