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테이트오브플레이 떡밥 던져졌다! '라스트오브어스2' 출시일 공개되나

작성일 : 2019.09.24

 

수많은 팬을 거느린 희대의 명작, '라스트오브어스(The Last of Us)'의 후속작의 출시일이 어쩌면 한국 시각으로 9월 26일 오전 2시에 공개될 수도 있겠다.

신작 '라스트오브어스 : 파트2 (The Last of Us : Part2, 이하 라오어2)'의 출시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현지 시각으로 9월 24일 오후 1시에 진행되는 플레이스테이션의 비정기적 행사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State of Play)'를 통해 게임 정보가 공개될 것임을 암시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라스트오브어스 시리즈의 개발자이자 라오어2를 제작 중인 '너티독'은 자사의 공식 SNS에 의미 심장한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했는데, 해당 게시물의 영상 하단에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라는 문구와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짜 및 시간이 표시돼 있다. 

또, 너티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닐 드럭만 (Neil Druckmann)'은 자신의 SNS 채널에 "We've been silent for too long. It's time to puibt an end to that.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침묵했다. 이제 그것을 끝낼 때가 되었다.)"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으며, "Tick... Tick... Click... See you tomorrow. (째깍, 째깍, 찰칵, 내일 만나자)" 면서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이벤트 진행일을 가리켰다.

특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가 진행되는 24일의 이틀 후인 9월 26일은, 라스트오브어스에서 감염자가 급속도로 불어난 날이다. 그래서 더욱 의미가 부여되고 있는 상황.

과연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라스트오브어스:파트2'의 정식 출시 일자가 공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는 소니인터렉티브가 비정기적으로 기대작에 대한 깜짝 정보를 공개하는 이벤트로, '마블아이어맨VR'과 '모탈컴뱃11', '몬스터헌터월드:아이스본', '파이널판타지7리메이크' 등이 공개된 바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