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오피지지, 한글날 기념 한글 로고 디자인 공모전 시행

작성일 : 2019.09.19

 

[자료제공 = 오피지지] 글로벌 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가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오피지지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글날 기념 공모전은 한글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사용자가 직접 오피지지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디자인, 게임, 웹 퍼블리싱에 관심도 높은 사용자들을 후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일우 최고경영자(CEO)는 “오피지지 사용자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소소한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것 중 하나가 주기적으로 바뀌는 로고”인데 ”한글날을 맞이하여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로고 디자인에 참여하고 참신한 작품과 한글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있는 다른 사용자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기업의 지속성장 조건 중 하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본 행사는 기업으로 오피지지의 성장에 있어 또 하나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앞으로 여러 사회적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이라고 전했다.

해당 공모전은 오는 9월 29일까지 오피지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출된 출품작들은 공개 심사 및 독창성, 창의성, 예술성 등의 심사 기준을 거칠 예정이다. 최종 수상 공모작 대상 1명에게 상금 100만 원, 우수상 1명에 상금 50만 원, 오피지지 픽 상 5명에 상금 20만 원, 장려상 10명에 5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선작 발표는 2019년 10월 7일(월) 홈페이지에 공지 및 당선자에게 개별 통보하고, 수상작들은 10월 13일(일)까지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접수 및 문의는 오피지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이메일로 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