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특별가격인하 프로모션 실시

작성일 : 2019.09.18

 

[자료제공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RAZER 에서 대표 게이밍 마우스 ‘DeathAdder Elite’ 특별가격인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이저 수입유통사 웨이코스는 RAZER DeathAdder 시리즈 1,000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국내 레이저 팬들에게 ‘데스에더 엘리트’ 제품을 49,900원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판매처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단일 모델로 전 세계 10밀리언 판매량를 넘어선 RAZER의 DeathAdder 시리즈는 2006년 처음 출시되어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와 제품의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서 해마다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왔다. 현재까지 게임 및 e스포츠 등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합해 총 25가지 에디션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특히 가장 최근 출시된 DeathAdder Elite는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라는 찬사를 받으며, 인기 게이밍 마우스로 자리잡고 있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 사의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식수입모델에 대해 프리미엄 2년 무상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