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놓치면 손해! 사전체험 진행 중인 '검은달' 독특한 이벤트 눈길

작성일 : 2019.09.17

 

라인콩코리아는 '검은달'의 사전 체험 실시를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재 접속만으로도 동전과 약주, 탁주 등 인게임 소모품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부터 인기 순위 1위 이용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하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까지 총 9개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대다수의 이벤트가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진행에 필요한 재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전 체험을 진행하는 이용자라면 반드시 참여하자.

진행 중인 이벤트는 사전 체험이 종료되는 25일까지 약 9일간 진행된다.

■ 접속만 해도 문화 상품권과 게임 재화를 얻는 '접속 이벤트'

접속 이벤트는 사전 체험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5,000만큼 환영해!'와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 체험 참여 이벤트는 검은달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네이버 계정과 게임 캐릭터명,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을 지급하며, 별도의 조건 없이 캐릭터 생성 및 인증만으로 문화상품권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참여하자.

접속 보상 이벤트는 체험 기간 접속한 이용자에게 하루 한 번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보상은 동전 100,000개와 약초 10개, 탁주 10개며, 접속 시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보상은 누적 지급되지 않으므로 매일 접속할 필요가 있다.


접속만 하면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 검은달 사전 체험 페이지

■ 30만 원 획득의 기회!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

라인콩코리아는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를 인증한 이용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인 '너의 캐릭터를 보여줘'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이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체험이 종료되는 25일까지 인증샷을 접수하며, 투표는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인 상품권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은 개별 우편 배송되고, 문화 상품권은 네이버 쪽지를 통해 PIN 번호가 지급된다. 1위가 아니더라도 약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에 자신있는 이용자라면 꼭 참여하자.


최대 30만 원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 검은달 사전 체험 페이지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외에도 방파 홍보 이벤트 '방파를 알려주시오'와 다대다 PVP 콘텐츠 인증 이벤트 '안문관으로 향하라!, 직업 인증 이벤트인 '직업 소개소'까지 총 3개의 인증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 중이다. 각각의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동전 500,000개와 약초 100개, 탁주 100개, 2급 원석 20개, 초급 세련석 10개를 지급하며, 해당 보상은 정식 오픈 후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가 당첨자의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이외에도 제보한 버그 1건당 캐쉬 재화인 '원보' 10개를 지급하는 '버그 찾기의 달인을 찾아라'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최대 5건까지 보상을 지급한다.

■ 지르셨나요? 3배 더 드립니다! '원보 충전 이벤트'

캐쉬 충전을 많이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이벤트, '충전 3배 보상 이벤트'와 '누적 충전 보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충전 3배 보상 이벤트는 사전 체험 기간 원보를 구입한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후 충전한 원보의 세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사전 체험 단계에서 다수의 캐릭터를 만들고 각각 원보를 충전했다면 정식 오픈 후 합산해 지급한다. 단, 게스트 계정의 경우 정식 오픈 후 추가 보상이 지급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계정 연동 후 원보를 충전하도록 하자.

누적 충전 보상 이벤트는 원보 충전 누적 5,000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코스튬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사전 체험 기간 누적 충전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각각 코스튬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후 계정당 1회에 한해 추가 코스튬이 지급된다. 충전 3배 보상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게스트 계정은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

[성수안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