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보스레이브' ‘통합 서버 길드전’ 업데이트

작성일 : 2019.09.17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의 4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서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최강 길드가 모이는 ‘통합 서버 길드전’을 추가했다. 월드서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통합 서버 길드전’은 동료들과 함께 서버 최강을 넘어 전 서버 최강길드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콘텐츠로 보다 격렬한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60레벨 달성 시 제작 가능한 ‘영혼 장신구’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전설 장신구를 신화 장신구로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8일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콘텐츠와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경품 증정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인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