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행복한바오밥, 대규모 할인행사 '2019블랙바오밥데이' 24일 시작!

작성일 : 2019.09.16

 

행복한바오밥(대표 이근정)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2019블랙바오밥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바오밥데이는 국내 보드게임 개발/유통 업체인 행복한바오밥이 진행하는 온라인 단독 할인 행사로 일반적인 쇼핑몰이나 오프 행사보다도 월등히 싼 가격으로 보드게임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행복한바오밥 15주년을 맞아 더욱 파격적인 할인을 공개해 보드게이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상품이 구성됐으며, 날짜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변화한다. 이는 특정 시간대에 손님이 몰려 서버에 무리가 가거나, 매진되는 등의 악재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4개의 독특한 게임 리스트가 구성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당연히 15주년을 기념한 '15,000의 행복' 리스트다. 3일에 걸쳐 다양한 게임 라인업이 등장하는 이 코너에는 티켓투라이드유럽이나 데칼코, 빅몬스터, 킹퀸도미노를 시작으로 몰키, 디크립토, 솔레니아, 다운포스, 리프, 가니메데, 광합성, 코린트, 갱오브포 등 인기 상품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마찬가지로 9,800원 코너도 동일한 방식으로 변경되며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CIV나 쿼드로폴리스, 어린왕자, 빅피쉬, 터치다운, 슈퍼미니, 카나지, 배틀폴드 등의 게임이 라인업이다.

또한, 작년과 마찬가지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신작 역시 블랙바오밥데이에 공개된다. 신작 게임으로는 '드랍더네트;'와 '콤보칼라', '모아보새', 'TV쇼' 등 4종이다.

이외에도 최대 55%의 할인율을 보여주는 세트 구성도 존재한다. 각 세트는 어린이 베스트셀러 세트, 으른이 베스트셀러, 전략가 베스트셀러로 구성되며 1인 1개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이외에도 1일 50개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상품도 존재하며, 특별상품외에도 교육용 보드게임, 패밀리 보드게임, 전략 보드게임이 각각의 코너로 판매된다.

블랙바오밥데이에 구매한 상품은 3만원 이상 시 배송비가 무료이며, 모든 상품을 취합 후 10월 1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행복한바오밥 네이버 스토어 15주년 기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