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루온라인, 귀족과 해적 스토리 이벤트 개시

작성일 : 2019.09.16

 

[자료제공 = 그레이트풀데이즈] 그레이트풀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는 8 월 28 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귀족과 해적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루 온라인의 배경인 흰고래 마을에서는 귀족과 해적 스토리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커다란 귀족의 성이 생겼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등장하는 귀족의 성에서는 이벤트NPC인 몽키를 만날 수 있다. 귀족을 섬기는 성기사인 몽키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해보자. 퀘스트에서는 섬기던 귀족 아가씨가 잡혀가버려 발을 동동 구르는 몽키를 도와 아가씨 구출 작전에 참가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에 필요한 미니 게임인 낚시를 통해 이벤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벤트 재료 아이템과 착용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 아이템으로는 해적과 귀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다. 특히 가구 아이템으로 귀족의 성에 있을 법한 가구들이 추가되어 게임 내 하우스를 고풍스럽게 꾸밀 수 있다. 귀족의 욕조, 귀족의 세면대 등 기존에 없던 다양한 욕실용 아이템이 등장하여 색다름을 선사한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새로운 펫 또한 추가되었다. 이벤트 NPC 인 성기사 몽키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몽키 나이트 펫과 쳐진 귀가 귀여운 고양이 스코티쉬폴드 펫이 개성적이다. 펫 모양을 한 코스튬 및 가방 등의 착용아이템 또한 눈길을 끈다. 

이벤트 분위기에 어울리는 앤티크한 향수병 모양 의자 아이템도 등장했다. 앤티크 퍼퓸 의자에 여유롭게 앉아 낚시를 즐겨보자. 착용하기만해도 귀족이 된 듯한 기분이 드는 귀족의 콧수염, 모노클 아이템 또한 장착하면 누구든 마을의 귀족이 될 수 있다.

기간한정으로 귀족과 해적 스토리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도 개최한다. 낚싯대 강화 이벤트, 하우스 확장 할인 캠페인 등 1 주일동안만 진행되는 캠페인을 놓치지말고 게임 내에서 활용해보자.   

한편,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으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을 이용하면 게임 내에서는 입수하기 어려운 레어 아이템도 기간 한정으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상품리스트에는 이벤트 한정 고백용 링&팔찌 아이템 등금요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추가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