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나이언틱, ‘인그레스’ 새로운 글로벌 게임 이벤트 ‘헥사슬론’ 정보 공개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위드피알] 나이언틱(Niantic)은 자사의 AR 게임 인그레스(Ingress)에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NIA 필드 테스트 ‘헥사슬론’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NIA 필드 테스트 ‘헥사슬론’은 9월 14일 토요일 산타클라라(미국), 쿠리티바(브라질), 라파스(볼리비아), 타이베이(대만), 아키타 시(일본), 광양시(한국), 입스위치(영국), 슈투트가르트(독일), 로리앙(프랑스) 등 세계 45개 도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대회다.

이 이벤트에서는 각 도시마다 제공되는 일련의 독특한 미션을 완료하고 특별한 메달을 얻기 위해 겨루게 된다.

9월 14일 NIA 필드 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인 오늘부터 규칙이 공개되었으며, 요원들은 빠르게 경쟁에 참여해야 한다.

필드 테스트에 참여하는 요원들은 30분동안 체크인 포털을 해킹해 지령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90분동안 6개의 개별적인 도전과제에서 경쟁한다. 

6개의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요원은 게임 내 헥사슬론 메달을 얻을 수 있으며, 소속된 도시 내에서 가장 많은 도전과제를 완료한 상위 10%의 인원에게는 엘리트버전의 메달이 수여된다.

헥사슬론 이벤트 도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