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S4, 엑스박스 원, PC용 ‘마블어벤져스’ 한국어판 2020년 5월 15일 발매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마블 어벤져스’ 한국어판을 2020년 5월 15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는 Square Enix®와 Marvel Entertainment의 신작으로, 싱글 플레이와 협동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시네마틱 스토리텔링의 서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개발에는 Crystal Dynamics®와 Eidos-Montréal™, Crystal Northwest™, 그리고 Nixxes Software가 참여했으며, PS4™, Xbox One(디지털), PC 플랫폼으로 2020년 5월 15일 발매를 앞둔 작품이다.

뛰어난 스토리와 광활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강의 어벤져스 게임 체험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시네마틱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어벤져스를 모아서 재구성하여 혼자 혹은 온라인 상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전세계에서 주어지는 미션과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지구 최강 히어로를 커스터마이즈하고, 그들의 특별한 힘을 이용해 앞으로 닥쳐올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해야 한다.

본격적인 이야기는 A-데이에서 시작된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블랙 위도우, 토르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어벤져스의 최첨단 본부에서 실험용 에너지원으로 구동되는 헬리케리어를 공개한다. 엄청난 파괴와 함께 축하 행사는 끔찍한 사고 현장으로 변한다. 비극에 대한 책임으로 어벤져스는 해산하며, 5년이라는 시간이 흐른다. 모든 슈퍼 히어로들이 금지되고 세계가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유일한 희망은 지구 최강 히어로를 다시 한자리에 모으는 것이다.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는 Crystal Dynamics®의 잘 알려진 역동적인 액션이 더해진 완벽한 시네마틱 스토리를 선보인다.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특징으로 하여, 수년간 이어지는 장대한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 플랫폼으로 2020년 5월 15일 발매되며, 공식 제1차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