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MMORPG ‘테라클래식’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 전격 업데이트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수), 인기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캐릭터 ‘엘린 창기사’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엘린 창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아군의 전방을 담당하는 든든한 탱커 역할을 하는 캐릭터다. 특히, 강한 방패를 앞세워 적의 공격으로부터 동료를 보호하고, 긴 창 끝으로 적의 빈틈을 노려 전략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아르곤 전선’을 업데이트했다. 몰려오는 적들에 맞서 최전선으로 이동해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던전 진입 후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축복의 물약’ 등을 선물하고, ‘엘린 창기사’ 캐릭터 획득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석 특별 이벤트를 9월 18일(수)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사냥으로 획득 가능한 ‘송편’을 모아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 ‘이스렌’을 추가 오픈하고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