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코치,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e스포츠 아카데미' 교육 진행

작성일 : 2019.09.11

 

[자료제공 = 게임코치아카데미] 국내 최초 e스포츠 교육기관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 2회차’ 교육을 담당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년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e스포츠 교육을 해오고 있는 게임코치는 이번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를 통해 양질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기량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버워치 이론과 실기를 바탕으로 '오버워치 개론', '전장에 따른 팀 조합 편성', '궁극기 별 특성 및 가치 이해', '팀 게임에 대한 이해와 대회 분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코치의 김효한 부원장과 프로게임단 MVP 출신의 고건주 코치가 교육을 진행한다.

게임코치 김효한 부원장은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2019 부산 e스포츠 아카데미는 09월 21일(토)~22일(일), 09월 28일(토)~29일(일)로 총 4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은 전액 무료로 09월 18일(수)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게임사업부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