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신작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 공개

작성일 : 2019.09.10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9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두 번째 한정 캐릭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웹젠은 오늘(9월 10일) ‘나선영웅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두 번째 한국형 영웅 ‘황진이’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소개했다.

웹젠이 ‘나선영웅전’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황진이’는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로 ‘매혹의 가희’라는 칭호를 갖고 있다. 노래와 시에 출중했던 조선시대 최고의 가희 ‘황진이’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거문고를 튕겨 음파로 피해를 주는 ‘원거리 마법 공격’이 주특기인 ‘중원’ 세력의 영웅이다.

‘황진이’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다수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물론, 광고 나레이션 등으로 알려진 ‘임윤선’ 성우가 맡아 도도하면서도 지적인 모습이 매력적인 ‘황진이’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냈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인 한국형 영웅 ‘황진이’는 오는 9월 18일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면 UR등급의 강력한 한국형 한정 캐릭터 ‘춘향’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출시 이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의 각성 및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고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을 통해 SRPG 특유의 재미를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 속성에 따라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내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으며,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하고 정식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다.

웹젠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접수와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게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