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M’ 신규 슈퍼스킬 및 미니게임 추가

작성일 : 2019.09.10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슈퍼스킬과 미니게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10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공개된 ‘전기표창’은 전방의 모든 캐릭터를 기절시키고 물방울을 터뜨릴 수 있는 방해형 슈퍼스킬이다. 해당 스킬을 활용해 대전에서 빈틈을 만들고 역전을 노릴 수 있다.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다오잡기’도 선보였다. ‘다오잡기’는 주어진 시간 동안 맵에 등장하는 다오를 최대한 많이 처치하는 콘텐츠로, 이용자간 대결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유 중인 캐릭터와 코스튬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의상실’ 시스템을 도입하고, 요리사 테마의 코스튬을 포함한 신규 치장 아이템 20여 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다오잡기’를 플레이하면 참가 횟수와 누적 점수에 따라 ‘루찌’를 지급한다. 또 게임 내에서 블록을 파괴하고 과일 아이템을 모으면 개수 별로 ‘보라루찌’를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