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체험 9월 17일 예정

작성일 : 2019.09.10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체험을 오는 9월 17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체험은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사전체험에는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검은달’의 콘텐츠가 대부분 오픈되기 때문에 큰 제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체험 오픈 전까지 ‘검은달’은 페이스북 게시글 공유, 게임 퀴즈, 가장 누리고 싶은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사전체험 시작일부터 ‘검은달 너의 캐릭터를 보여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체험 기간 중 ‘검은달’의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공식카페 또는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등록 후에는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고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검은달’은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메시아(Messiah)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명나라의 광활한 배경을 즐기면서 높은 자유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갖춰 스토리에 몰입해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결말도 볼 수 있다.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는 ‘검은달’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이다. 이 중에서도 무한 확장 UGC 시스템으로 이용자 스스로 영상을 만드는 몽경, 시나리오 퀘스트를 직접 만드는 기담은 이용자 간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인만큼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자신만의 스킬 콤보를 만들어 즐기는 각종 PVP와 PVE, 낚시, 요리, 채집, 제작과 같은 생활 콘텐츠도 갖췄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을 기다리는 많은 분들이 먼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오는 17일 사전체험을 오픈한다”라며, “이번 사전체험에 꼭 참여하셔서 검은달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라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