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스포티비 게임즈, 2019 KRKPL 가을 시즌, 8일(일) 오후 3시, 개막전 생방송 진행

작성일 : 2019.09.05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KPL연맹과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는 왕자영요 프로리그인 '2019 KOREA KING PRO LEAGUE (이하 2019 KRKPL) 가을시즌' 개막 경기를 9월 8일(일) 오후 3시부터 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은 하루에 2경기씩 진행하였으나, 이번 가을시즌부터는 하루 3경기로 1일 경기 수를 확대 개편한다. 또한 주 4회, 전 경기 5전 3선승제로 10월 28일까지 정규시즌이 진행된다. 

대망의 개막전 첫 경기는 고스트 아울 게이밍(이하 GOG)과 지난 시즌 우승팀인 노바의 대결로 막을 올린다. 2경기는 GC부산과 함께 하게 된 킹존 드래곤X 부산과 셀렉티드 팀의 대결이 펼쳐지며, 3경기는 락스 피닉스팀과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한 EMC(Esports of Macao China)팀의 경기가 진행된다. 전 경기 모두 개막전에서 첫 승을 거두기 위한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며, 지난 시즌에 이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방송 중계에는 기존 KRKPL의 이진표 해설과 더불어 고인규 해설, 정준 해설, 정인호 해설이 새롭게 합류하여 또 다른 매력의 중계를 선보인다. 또한 SPOTV GAMES의 간판 아나운서인 김수현 아나운서와 김규환, 이성훈 아나운서가 전격 투입되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알기 쉽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지표를 제공하는 SPOTV GAMES의 데이터 중계 방송은 2019 KRKPL 가을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챔피언, KDA 등 각종 수치와 더불어 선수 상세 정보, 딜량 등을 중계 화면 내 관전 인터페이스를 통해 방송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서브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중 선수들의 실제 오더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과 MVP선수의 최고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를 KRKPL 공식 유튜브를 통해 VOD로 시청할 수 있다.

‘2019 KOREA KING PRO LEAGUE 가을 시즌’ 생방송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 와 케이블TV, KRKPL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