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루머인가 진실인가, 넷플릭스 '더 위쳐' TV시리즈 11월 1일 첫 방영?

작성일 : 2019.09.04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The Witcher)'의 방영일이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다.

8월 29일 넷플릭스의 TV프로그램 제작자 (executive producer) 중 한 명이라고 밝힌 ' Giovanni Eūgene Altamarquéz'가 트위터를 통해 "더 위쳐 드라마 첫 시즌이 10월 말까지 제작이 완료될 것으로 보이며, 11월 1일부터 방영된다"고 전한 것.


더 위쳐 TV 시리즈의 방영일을 언급한 트위터 = the WITCHER.TV 발췌

 

이 주장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방영일을 확정하지 않은 상태이며 현재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내놓았으며, "해당 방영일을 언급을 한 인물은 넷플릭스의 직원 및 프리랜서, 하청업체로 보이지 않으며 해당 주장을 한 사람을 조사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더 위쳐 드라마의 첫 방영일을 주장한 Giovanni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폐쇄한 상태이며, 해당 주장을 뒷받침할 근거가 충분치 않기에 과연 방영일 유출 이슈가 해프닝으로 끝날지, 혹은 언급된 날짜에 방영될지, 단순 루머일지에 대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많은 이들이 더 위쳐의 TV 시리즈가 올해 12월 방영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데, 해당 주장이 사실이라면 방영이 한 달 앞당겨지는 셈. 넷플릭스 측도 올해 4월에 2019년 말 첫 방영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넷플릭스는 2017년 유명 판타지 소설이자 명작 게임 타이틀로 평가받는 더 위쳐 시리즈를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한다고 발표했고, 이에 따라 많은 위쳐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래는 7월에 공개된 더 위쳐 TV시리즈의 공식 티저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