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올해 언리얼 게임잼 주제는 ‘힐링’ 에픽게임즈, ‘UE4Jam 코리아 2019’ 개최

작성일 : 2019.08.30

 

[자료제공 = 로이커뮤니케이션즈]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위한 게임잼인 ‘UE4Jam 코리아’의 올해 주제는 ‘힐링’이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지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국내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잼 행사인 ‘UE4Jam 코리아 2019’를 개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UE4Jam 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들의 창의적인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개발 장려를 위해 마련된 게임잼 행사로, 올해의 주제는 ‘힐링’으로 결정됐다. 프로그래머나 아티스트, 기획자 등 직군에 상관없이 언리얼 엔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팀으로 참여할 경우 최대 5인까지 한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UE4Jam 코리아 2019’에는 기본 템플릿 이상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면 어떠한 플랫폼의 게임이든 제출이 가능하다.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의 무료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플랫폼의 구애 없이 모든 게임을 출품할 수 있다.

‘UE4Jam 코리아’에 참여를 원하는 개발자는 오는 9월 8일까지, 10일간 ‘힐링’이라는 주제를 잘 살려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실행 가능한 패키지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를 에픽게임즈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아이디어와 재미, 비주얼을 기준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1등에게는 커브드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삼성 갤럭시 S10+ 128G와 삼성 갤럭시 노트9 128G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응모 방법에 맞춰 작품을 제출한 모든 개발자에게는 언리얼 엔진 한정판 티셔츠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첫 번째로 진행된 ‘UE4Jam 코리아’에 놀랄 만큼 창의적이고 참신한 작품들이 대거 출품돼 이번에도 기대가 크다.”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뛰어난 개발력을 입증해 온 한국 개발자분들인 만큼 ‘힐링’을 주제로 독창적인 자신만의 멋진 작품들을 많이 보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UE4Jam 코리아 2019’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언리얼 엔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