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식스시즈, 스트리머 국가 대항전 한국 경기 생중계

작성일 : 2019.08.29

 

[자료제공 = 씨앤씨파트너스]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한국 대표 홍수정)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스트리머 국가 대항전 ‘루키 미스테이크’의 한국 경기를 오는 30일(금) 저녁 9시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루키 미스테이크는 전세계 레인보우식스 시즈 스트리머들이 국가 기반으로 팀을 구성해 나라별로 경기를 펼치는 글로벌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한국, 프랑스, 영국, 독일, 노르딕(북유럽), 대만 등 총 6개국이 참여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경기는 한국 대 대만의 경기로 동아시아의 최강 자리를 놓고 두 팀이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한국 대표팀은 ‘빅헤드’를 중심으로 ‘노돌리’, ‘미라지’, ‘이태준’, ‘윤루트’가 팀을 이뤄 출전하며 ‘박동민’과 ‘여름장마’가 해설을 담당, 경기의 박진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루키 미스테이크는 12전 7선승제로 진행되며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대표적인 캐주얼 게임 모드인 폭탄전 모드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번 대결에서 승리하는 팀은 내년 2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대회인 식스 인비테이셔널에 특별 초청된다.

본 경기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트위치 채널(Rainbow6KR)을 통해 생중계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관리는 물론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팀 중심의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위클리 컵, 먼슬리 컵, 하프 이어 컵, 식스 챌린지 코리아 등 다양한 이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게임의 보는 재미 또한 크게 높여주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오는 9월 5일(목) 오전 5시까지 집에서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 위크엔드(free weekend)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PC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