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여성향 스토리 게임 제작사 ‘스토리타코’, 시나리오 공모전 개최

작성일 : 2019.08.27

 

[자료제공 = 스토리타코] <위험한 그놈들>, <남자지옥>, <미스틱 코드> 등의 스토리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개발사 스토리타코(대표 김제일)가 ‘창작 시나리오 공모전’을 9월 1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스토리 기반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이며, 로맨스 요소를 포함한 여성향 스토리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게임 시나리오 공모전은 ▶여성 주인공 캐릭터와 남성 캐릭터들의 로맨스가 포함된 여성향 장르 로 제한하며, ▶현대물, 판타지, SF, 무협 등 세부 장르에는 제한 없이 모집하고 있다. 참여 희망자는 이메일을 통해 양식에 맞게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연령, 학력, 경력을 불문하며, 원작이 없는 창작 시나리오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상금은 1000만원으로 대상 상금 700만원, 우수상 상금 300만원이며, 수상작은 스토리타코에서 실제 게임으로 제작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를 활발히 하고 있는 스토리타코인만큼 최대 3개 국어 번역을 통해 글로벌 버전 출시 역시 노려볼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11월 중에 발표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