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컬러풀 PC방 프로모션, ‘컬러풀 RTX SUPER 체험존’ 진행

작성일 : 2019.08.26

 

[자료제공 = 웨이코스] 해외 유명 PC 컴포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사가 엔비디아의 새로운 GeForce RTX SUPER GPU를 사용하는 최신 그래픽 카드 신제품 ‘Colorful RTX SUPER’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컬러풀 RTX SUPER 체험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PC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체험존 프로모션은 PC방을 운영중인 사업주가 사업장의 현황, 기본 정보를 작성하여 본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신청 내용 검토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 여부를 결정한 후 해당 매장에 RTX SUPER 제품 5대로 구성된 체험존을 1개월 간 운영한다. 컬러풀 RTX SUPER 체험존은 매월 모집과 운영을 1개월씩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8월 23일부터 1차 프로모션 대상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이전 세대 제품인 지포스 GTX 9세대와 10세대 제품을 사용 중인 PC방 매장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웨이코스의 컬러풀 그래픽카드를 담당하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달 출시한 엔비디아의 RTX SUPER GPU 칩셋을 탑재한 컬러풀의 최신 그래픽카드가 일반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PC방을 운영하는 사업주 분들이 컬러풀의 그래픽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컬러풀 그래픽카드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 내구성은 PC방 사업에 있어 비용절감부터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컬러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 비췄다.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그래픽카드 부분 전 세계 점유율 3위 제조사인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컬러풀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 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