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OGN,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생중계

작성일 : 2019.08.26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 오는 8월 31일(토)과 9월 1일(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은 LG 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주최하고 OGN이 주관, 글로벌 반도체 기업 인텔이 후원하는 e스포츠 페스티벌로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PUBG SURVIVAL SERIES UNIVERSITY GLOBAL / 이하 PSSU GLOBAL)와 유소나, 이설, 슈기, 빛베리 등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와의 팬 미팅 <4인용 오락실>,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게임과 공연으로 꾸며지는 <게임돌림픽 특별편 : 소녀대전>으로 펼쳐진다.  

우주소녀 한국인 멤버 10명이 전원 출동하는 <게임돌림픽 특별편 : 소녀대전>에서는 우주소녀의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게임으로 3시간 동안 찾아온 관객들을 위한 무대가 펼쳐진다. 10명의 우주소녀 멤버는 2개 팀으로 나뉘어 ‘저스트 댄스’,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의 게임 대결, ‘빙고 땅 따먹기’, ‘연기력 테스트’, ‘문장 만들기 대결’ 등의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승리팀을 가린다. 

다양한 코너로 진행되는 <소녀대전>은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의 팬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돌림픽 특별편 : 소녀대전>은 8월 31일(토) 오후 1시부터 OG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TV채널로는 9월 1일(일) 저녁 7시 방송된다.

8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OGN TV채널과 OGN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은 한국 · 중국 · 일본 · 태국 · 필리핀의 대학생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배틀그라운드 대회다. 한국 8팀, 중국 3팀, 일본 · 태국 · 필리핀 각 2개팀씩 총 17개팀이 참가해 각 국가와 대학의 명예를 건 승부를 펼친다.

치열한 한국 국가 대표 선발전을 뚫고 올라온 한국 대표 대학팀은 전남과학대, 인하대, 경북대 대구 캠퍼스, 영남대, 연세대, 경희대, 부산대, 호남대로 중국 3팀, 일본 · 태국 · 필리핀 각 2개팀과 함께 승부를 겨룬다. 중국 대표팀은 Huashi Communication College, Kede College of Capital Normal University,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Beijing에서 출전했고, 일본은 Osaka college of design and IT, Hokkaido University of Science, 필리핀은 University of Santo Tomas, University of the East에서 출전했다. 태국 대표팀은 Ubon Ratchathani University, Rangsit University가 출전한다.

각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축하하는 의미로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로켓펀치'는 올 해 8월 데뷔한 신인으로 프로듀스101 등에서 활약한 '다카하시 쥬리'가 멤버로 포함되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타이틀 곡 '빔밤붐(BIM BAM BUM)', 'LOVE IS OVER' 등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시상식에서는 인텔과 KISTI(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와 함께하는 ‘인공지능(AI) 드론 경진대회’의 시상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9월 1일(일) 오후 3시에는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유소나 · 이설 · 슈기 · 빛베리의 <4인용 오락실>이 진행된다. <4인용 오락실>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4명 인플루언서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스피드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됐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임을 통해 출연 인플루언서들의 애장품을 받을 수도 있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돼 팬들과 함께 만드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다. <4인용 오락실> OGN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9월 12일(목) 오후 2시 OGN TV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에서는 공연 · 게임 등의 볼거리뿐 만 아니라 장패드 · 폰트 사용권 · PC방 이용권 등 LG전자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먼저, 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 행사장을 찾아온 모든 관람객에게는 ‘LG울트라기어 장패드’와 20만원 상당의 540종 정품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산돌구름 Life 6개월 사용권’이 제공된다. 그리고, 관람객에게는 자유롭게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 ‘PC방 12시간 이용권’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승리 국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LG 울트라기어 I7 노트북'(1대)과 'LG 울트라기어27” 모니터'(24대), 돌돌 말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LG 롤리키보드2’(75대)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4인용 오락실>, <소녀대전>, 의 티켓을 각각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무료로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