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슈퍼레이스 e스포츠’ 8월 26일(월)부터 예선 참가 접수 및 온라인 예선 시작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작성일 : 2019.08.23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리그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약칭 : 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신규 종목인 슈퍼레이스 e스포츠의 예선 접수가 8월 26일(월)부터 진행된다.  

지난 5월 제작 발표회 때 예고됐던 ‘슈퍼레이스 e스포츠’는 CJ 그룹이 지난 2006년부터 투자한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e스포츠 대회로 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네 번째 종목으로 합류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슈퍼레이스가 국내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기 위해 게임 채널 OGN과 힘을 모아 마련했다. 도타 오토체스, 철권7, 뿌요뿌요 e스포츠에 이어 진행되는 슈퍼레이스 e스포츠는 쿠노스 시뮬라지오니社의 하드코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로 진행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최상위 레벨인 슈퍼 6000 클래스에 실제 출전하고 있는 차량도 등장한다.

슈퍼레이스 e스포츠에 참가를 원하는 선수는 오는 8월 26일(월)부터 9월 3일(화)까지 예선 접수 사이트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한 후 '사이드 바이 사이드'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최고 LAP 타임을 기록하면 된다. 

예선 참가는 아세토 코르사 PC버전을 이용하는 만 15세 이상, 레이싱 기어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온라인 예선에서는 본선에 오를 32명을 선발해 4개 그룹으로 나눠 결선에 오를 8명을 가린다. 슈퍼레이스 e스포츠의 총상금은 3,480만원으로 우승상금은 1,000만원이다.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슈퍼레이스 e스포츠 본선은 9월 20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OGN e스타디움 12층 O스퀘어에서 생중계로 진행한다.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는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OGN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