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고양 스타필드서 보드게임 축제, '코리아보드게임즈 페스타' 개최

작성일 : 2019.08.20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 전문 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스타필드 토이킹덤과 함께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고양(경기도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코리아보드게임즈 페스타 행사를 벌인다.

2주간 스타필드 고양의 개점시간인 오전 10시부터 폐점시간인 오후 10시까지 매일 12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코리아보드게임즈 페스타는 보드게임 체험과 할인 판매 외에도 짜임새 있는 행사장 구성과 다양한 볼거리가 특징이다. 특히 방탈출 게임과 추리 게임에 특화된 특별 체험존과 미스터리 사건을 테마로 한 포토존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보드게임 행사인 보드게임콘이나 보드게임 페스타가 연상된다는 평가이다.

행사 기간 중 스타필드 고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이 추가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며 카카오 플러스에서 토이킹덤을 친구 추가하면 행사 기간 동안 5%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스타필드 고양의 코리아보드게임즈 페스타 이후 9월 9일부터 1주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비슷한 규모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