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 '앤세스터:인류의여정' 세 번째 플레이 비디오(진화) 공개

작성일 : 2019.08.19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Panache Digital Games)와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가 '앤세스터:인류의 여정( 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이하 앤세스터)'의 101 비디오 시리즈 세 번째인 "진화(Evolve)"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패트리스 데실레츠(Patrice Désilets)는 진화 역학에 대해 설명하고 게이머의 호기심과 독창성이 어떻게 게임 내에서 보상을 받게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류학자–에서 패트리스 데실레츠는 영화 제작자가 된 인류학자, 나이오비 톰슨(Niobe Thompson) 박사를 만나 플레이어들이 앤세스터에서 이동하게 될 천만 년 전 네오진 아프리카(Neogene Africa)에서의 생존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두 번째 에피소드– 클라이머–에서는 캐나다의 암벽 등반가이자 2020년 올림픽 유망주인 앨란나 이프(Alannah Yip)와 함께 우리가 어떻게 우리 조상들과 같은 운동 기술 및 본능을 사용하여 도저히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은 시련을 극복하는지 알아보았다. 그리고 조상들과 현대 인간들이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더 강하게 자라기 위해 어떻게 신체적인 한계에 다다르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새로운 "경험" 영상은 3주마다 발표되며,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의 유투브 채널에 계속 올라갈 예정이다.

앤세스터는 한국어로 번역되어 2019년 8월 27일 에픽 게임 스토어를 통해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는 2019년 12월 디지털로 출시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