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PKL을 향한 질주, 아수라워크 PKC 페이즈3 로스터 발표

작성일 : 2019.08.14

 

[자료제공 = 지지더블유피] 배틀그라운드 게임단 아수라워크(AsuraWalk)의 2019 인텔 인텔 펍지 코리아 컨텐더스(이하 PKC) 페이즈3 로스터를 발표했다..

페이즈2 당시 아쉬운 순위로 PKL에 진출하지 못한 아수라워크는 이번 팀 리빌딩을 통해 PKL에 재도전하겠다고 밝혔다.

기존 멤버인 ‘센트리’ 황정운, ‘망나뇽’ 김준우, ‘인트’ 이동욱 선수를 중심으로 ‘데이즈’ 박찬혁, ‘하루’ 정인용 선수가 합류했다.

‘데이즈’ 박찬혁 선수는 2018년 PKL에서 SKT T1 PUBG팀 소속으로 활동하던 선수로, 팀에 노련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하루’ 정인용 선수는 PKC 페이즈2 당시 아랑 팀에서 ‘히류’로 활동하던 선수다. 아수라워크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리빌딩을 통해 ‘스카이’ 김재윤 코치와 ‘오세이’ 오세윤, ‘욱이’ 최장욱 선수가 팀을 떠났다.  오세윤 선수는 PKC 스피어게이밍(SPEAR GAMING)으로 이적했으며 최장욱 선수는 입대를 앞두고 있다.

아수라워크 우현빈 감독은 “지금은 PKC 리그 직전인 만큼 팀 안정화에 시간을 가장 많이 쏟고 있다. 개막전에는 완성된 모습의 아수라워크를 보여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