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형님들', 1라운드 우승하며 코리아 파이널 8강 진출권 획득 '브롤스타즈 OPEN - KOREA'

작성일 : 2019.08.13

 

[자료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Brawl Stars)’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OPEN - KOREA>(영문 : Brawl Stars OPEN - KOREA) 1라운드에서 '형님들'이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300만원과 코리아 오픈 골든티켓(8강 시드)을 따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는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10월에 열리는 코리아 파이널을 통해 한국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는 대회다.

지난 주 치러진 1라운드 16강전에 이어 8월 10일(토)~11일(일) OGN e스타디움에서는 1라운드 8강전~결승전이 속개 됐다. 8강전에서는 'O.P Trio', '운수 좋은 날', 'EzGame', '형님들' 이 각각 '하프물범좋아', '봉천동김이장', 'UNITS', '왕관빵집'을 꺾고 4강전에 진출했고, 4강전에서는 'O.P Trio'와  '형님들'이 '운수 좋은 날'과 'EzGame'을 꺾고 결승전 무대를 밟았다.

결승전에서는 '형님들'이 1세트 2대 1로 승리하며 기선제압에 성공했고, 이어진 2세트와 3세트를 2대 0으로 승리, 한 수 위 실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한 '형님들'팀에는 300만원의 우승 상금과 코리아 파이널 8강 시드권인 골드티켓이 주어졌고, 준우승한 'O.P Trio'는 100만원과 실버티켓 (16강 진출 시드권)을 받았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2라운드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16팀을 선발하고 8월 24일(토)부터 16강 토너먼트에 돌입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참가 접수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2라운드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전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브롤스타즈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OGN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롤스타즈 OPEN - KOREA>를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후 2시 생중계하며 OGN TV 채널에서도 녹화 방송한다. 대회 관련 정보 및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