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역대 최다 GOTY 수상한 인디게임 '저니(Journey)', iOS 모바일로 출시

작성일 : 2019.08.08

 

독특한 멀티플레이 방식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어드벤쳐 게임 '저니(Journey)'가 7일 iOS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저니는 '댓게임컴퍼니(thatgamecompany)'가 제작한 인디게임으로 2012월 PS3로 처음 출시됐다. 몽환적인 배경과 감미로운 음악, 간단한 조작으로 호평받은 저니는 출시한 해 57개의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하며 게임성을 입증했다. 이후 PS4와 PC의 에픽게임즈스토어로 이식 됐으며, 지난 7일 iOS 플랫폼으로 출시됨에 따라 저니를 모바일 기기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저니는 동행자와 함께 광활한 사막부터 험준한 산까지 서로를 의지하며 여행하는 게임이다. 채팅 기능이나 감정 표현이 없어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지 못하며, 몸짓과 간단한 신호만으로 서로를 이해해야 한다. 불편한 시스템이지만 오히려 의사소통이 제한되기 때문에 서로의 행동에 깊게 의지하게 된다. 이처럼 저니는 아름다운  분위기와 독특한 시스템이 합쳐져 많은 유저에게 감동을 줬고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모바일 버전의 저니는 iOS로만 출시된 상태이며 앱스토어에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니 앱 스토어 런치 트레일러 = Annapurna Interactive

[성수안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1

  • nlv2 신발사이즈220마동석
  • 2019-08-08 18:32:17
  • 날 좀 시원해지면 해야겠다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