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유비데이코리아2019, 인산인해… 성공적, 발 디딜 틈 없었던 현장

작성일 : 2019.08.03

 

유비소프트가 한국 게이머를 위해 준비한 첫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 2019'가 3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비소프트의 주요 타이틀 16개가 준비되었으며, 관람객들은 다양한 작품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출시 예정 화제작인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었으며, '와치독스:리전'과 더불어 각종 신규 정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유비데이코리아 2019에서 선보인 작품은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와 와치독스:리전을 포함해 '저스트댄스', '레인보우식스시즈', '더디비전2', '롤러챔피언스', '트라이얼스라이징', '더크루', '스팁', '헝그리샤크월드', '트랜스퍼런스', '이글플라이트' 등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유비소프트의 각종 타이틀로 제작된 굿즈를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했으며, '레인보우식스시즈'의 e스포츠 경기와 유저 간담회가 진행됐다. 관람객을 위한 각종 이벤트 진행은 덤.

코엑스에는 행사장 내부에 입장하기 위해 기다리는 관람객이 길게 늘어서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다양한 코스프레 팀은 유비소프트 타이틀을 배경으로 코스튬 플레이를 준비해왔으며, 기념 사진 촬영을 함께하면서 기다림 속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성공리에 치뤄진 '유비데이코리아 2019'의 현장을 사진에 담아봤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