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본전 뽑기 위한 필수코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별 기념품 가이드

작성일 : 2019.08.02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열린 '코믹콘 서울 2019(이하 코믹콘)'에 국내외 유명 게임사들이 참여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열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믹콘은 코믹스,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축제다. 특히 올해는 더욱 풍성해진 게임부스가 코믹콘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국내외 유명 게임사들은 자사의 게임을 주제로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가 하면 인증, 설문, 룰렛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코믹콘에서 게임 부스들이 유저들을 위해 어떤 선물들을 준비했는지 알아보자.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커넥트', '앙상블스타즈', '뱅드림걸즈밴드파티' 세 가지 게임이 준비됐다.

'프린세스커넥트'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은 앱 설치 인증을 통해 다양한 팬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뽑기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품이 받을 수 있다.

'앙상블스타즈'도 앱을 설치한 참가자에게 팬시 부채와 인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SNS 응원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엽서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캡슐 추첨 이벤트에 참가하면 브로마이드, 아이돌 종이 인형, 디스플레이 클리너를 증정한다.

'뱅드림걸즈밴드파티' 부스에서 앱 설치를 인증하면 인게임 쿠폰과 L홀더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같은 그림 찾기와 캡슐 추첨 이벤트에 참가하면 각각 브로마이드와 미니보틀, 디스플레이 클리너와 원형 부채를 받을 수 있다.


프린세스커넥트 경품 사진 = 게임조선 촬영


뱅드림 경품 사진 = 게임조선 촬영


앙상블스타즈 경품 사진 = 게임조선 촬영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을 주제로 부스를 열었다. 참가자는 부스에서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인증 이벤트를 완료한 참가자는 룰렛 이벤트에 도전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에는 클리어 파일, 캐릭터 인형, 팬시 상품 등이 준비돼 있다.


SNS 인증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룰렛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룰렛 이벤트 경품 = 게임조선 촬영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반다이남코)는 다양한 체험회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코믹콘 참가자들은 반다이남코 부스에서 '철권', '에이스컴뱃' 등 유명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이 끝난 후 쇼핑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유튜브 인증 및 설문조사를 하면 투명 부채와 캐릭터 넥스트랩을 증정한다.


설문조사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설문조사 이벤트로 제공되는 선물 = 게임조선 촬영


게임 체험 이벤트로 제공되는 쇼핑백 = 게임조선 촬영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도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열었다. 엔젤게임즈는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의 인게임 쿠폰과 캐릭터 포스터, 마우스 패드 등의 경품을 준비하였으며 참가자의 게임 진행도에 따라 더 많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게임 인증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일러스트 족자와 팬시 상품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벤트와 별도로 판매하는 굿즈를 구입한 유저는 룰렛을 돌릴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히어로칸타레 경품 = 게임조선 촬영


로드오브다이스 경품= 게임조선 촬영


룰렛 이벤트 경품 = 게임조선 촬영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부스에는 '저스트댄스2019' 하나만 준비됐지만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다른 부스 못지 않았다. 체험회에는 동시에 여러 유저가 참여하여 마치 플래시 몹같은 광경을 연출했다.

유비소프트는 저스트댄스2019 참여자들 중 상위 등급의 관람객에게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스트 댄스 경연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수습 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