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몬스터헌터월드 초대형 확장 '아이스본' 스팀판 2020년 1월 출시 예정!

작성일 : 2019.08.01

 

캡콤은 몬스터헌터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몬스터헌터월드의 초대형 확장 '아이스본'의 스팀판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오는 9월 6일 출시하는 몬스터헌터월드 아이스본 PS4판과 Xbox one판에 이어 스팀판이 2020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이전 정보에서는 2019년 겨울 출시 예정이었으나 다소 연기된 날짜다.

이에 따라 PC로 몬스터헌터월드를 즐기는 플레이어는 콘솔판 출시 후 약 4개월 뒤에 아이스본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몬스터헌터월드 본판의 경우 콘솔판과 스팀판이 약 6~7개월 가량의 텀이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확장 아이스본의 텀은 약 4개월 정도로 줄어든 셈이다.

한편,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몬스터헌터월드 아이스본은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초 '별도 구매해야 하는 확장 콘텐츠'로 신규 거점과 무기, 몬스터 라이딩, 클러치 클로, 마스터 랭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