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NBA 드래프트 1순위 ‘자이언 윌리엄슨’ NBA® 2K와 파트너십 체결

작성일 : 2019.07.31

 

[자료제공 = 위드피알] 2K는 2019 NBA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선수인 자이언 윌리엄슨(Zion Williamson)이 공식적으로 NBA 2K와 멀티플레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권한을 포함하여, 유저 이벤트, 브랜드 홍보 및 사회 활동에 대한 자이언 윌리엄슨 선수의 통합 계약이 포함된다. 

2011년부터 NBA 2K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신인 자이언 윌리엄슨은 2019년 9월 6일 NBA® 2K20 출시와 함께 비디오 게임에 처음으로 데뷔하게 된다.

이제 자이언 윌리엄슨은 케빈 듀란트, 스테픈 커리, 제임스 하든, 샤킬 오닐, 르브론 제임스, 야니스 안데토쿤보, NBA 2K20 커버 스타 앤서니 데이비스 및 드웨인 웨이드와 더불어 지난 20년 동안 NBA 2K를 대표해온 엘리트 NBA 선수 그룹에 합류한다.

자이언 윌리엄슨은 "공식적으로 2K팀에 합류함으로써 세계적인 게임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농구 문화에 흔적을 남기고 차세대 스포츠를 대표하는 팀이 될 준비가 되었다."고 전했다.

NBA 2K의 수석 부사장 제이슨 아젠트(Jason Argent)는 "2K팀에 NBA 최고의 차세대 선수 ‘자이언 윌리엄슨’이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20년 넘게 NBA 2K는 세계 최고의 재능을 지닌 농구 선수를 발굴해왔다. 자이언 윌리엄슨이 코트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으며, 자이언 윌리엄슨의 커리어와 함께 성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NBA 2K20은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발행 상표이다.

이 게임은 13세 이상의 이용자들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