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웨이코스, 레노버 리전 데스크탑 게이밍 모니터 증정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07.31

 

[자료제공 = 웨이코스] IT 유통 전문기업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레노버의 대표 게이밍 브랜드 리전(LEGION) 데스크탑 C 시리즈와 T시리즈의 일렉트로마트 하남 스타필드점 게이밍샵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일렉트로 마트는 오프라인 IT / 가전 전문점으로 최근 주요 지점에 게이밍 관심 고객을 위해 체험형 게이밍 샵을 오픈하고 있다. 

일렉트로마트 게이밍샵에 입점하는 레노버 리전(Legion) 게이밍 PC 제품군은 게이머들의 감성까지 고려한 모던한 디자인에 인텔 고성능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각종 인기 온라인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웨이코스는 일렉트로마트 하남 스타필드점 입점 기념으로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에서  LEGION 게이밍 데스크탑 C730/T730 라인업 구매 시 32인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며, C530/T530 라인업 구매 시 8GB 메모리와 함께 리전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