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펍지주식회사,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작성일 : 2019.07.30

 

[자료제공 = KPR]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아 고용노동부 주관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펍지주식회사는 2018년 전년 대비 약 157%의 고용 증가율을 보이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펍지주식회사는 매주 금요일 전 직원이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플레이 데이(Play Day)’를 운영하는 등 창의적이고 함께 즐기는 기업 문화에 대한 임직원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장기 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제공, 전 직원 해외 세미나 참여 등 일과 생활의 균형을 실천하고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조웅희 펍지주식회사 COO는 “펍지주식회사는 창의적이고 유연한 근무 환경을 조성해 구성원의 업무 효율을 높이도록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구성원들을 위한 제도와 규정 등을 폭넓은 시각에서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은 고용노동부가 지난 2018년부터 주관해온 것으로, ▲고용증가 분석 ▲노동관계법 위반여부 ▲현장 실사 ▲노사의견 조회 등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2019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펍지주식회사는 지난 25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인증식에 참가, 조웅희 펍지주식회사 COO가 대통령 인증패를 받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