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레트로풍 신규 모드 ‘크아퐁’ 공개

작성일 : 2019.07.18

 

[자료 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레트로풍 신규 모드 ‘크아퐁’을 18일 업데이트했다.

고전 오락실 컨셉의 ‘크아퐁’은 중앙의 퐁박스를 상대팀 진영에 넣으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모드다. 캐릭터로는 퐁박스를 밀거나 막아낼 수 없으며, 물풍선과 물줄기를 이용하여 공격 및 방어가 가능하다.

특히 맵 곳곳에 위치한 지형지물이 퐁박스를 무작위로 튕겨내는 한편 제한시간 종료를 60초 남겨둔 시점부터 한 번에 3점을 획득할 수 있는 ‘핫존’이 등장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8월 14일까지 매주 ‘크아퐁’을 한 번 이상 플레이하면 ‘물풍선 선물상자’와 ‘블루쾅쾅 플러스’ 등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을 주차별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모든 보상을 수령하면 ‘펫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일정 횟수 이상 ‘크아퐁’에 참가하거나 승리하면 ‘크아퐁 물풍선’을 비롯해 ‘크아퐁 배경’, ‘크아퐁 효과’, ‘3,000 C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신규 모드 ‘크아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