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이저, 게이밍기어의 色다른 화이트 감성을 입힌 'Razer Mercury Collection' 출시

작성일 : 2019.07.18

 

[자료제공 = 웨이코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레이저)는 기존 출시된 인기 게이밍 기어 제품에 스타일리쉬한 화이트 색을 입힌 Razer Mercury Collection을 국내 출시하였다.

2017년에 처음 출시된 Razer의 Mercury Collection은 기존의 블랙 색상의 제품보다 깔끔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었다. 이에 새로 출시된 2019년형 Mercury Collection은 기존의 Mercury제품 라인업에서 인기 제품들을 추가한 완성된 라인업으로 다시 출시되었다.

Razer Mercury Collection는 기존의 블랙 색상의 제품과 달리 화이트와 실버 컬러가 어우러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Quartz Plink Collection과 함께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다양성으로 게임 환경에 변화를 줄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라인업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마우스 제품으로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Basillisk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무선 마우스 Atheris, 키보드 제품으로는 가장 빠른 광축 키보드 Huntsman, 비즈니스에 적합한 Blackwidow Lite Stealth US가 포함되었다. 그리고 레이저 크로마가 돋보이는 마우스 패드 Goliathus Chroma Extended와 스트리밍용 마이크 Seiren X, 게이밍 헤드셋 Kraken과 USB 허브와 크로마 기능이 장착된 헤드셋 스탠드 Base Station Chroma와 함께 콘솔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컨트롤러인 Raiju Tournament Edition가 포함되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