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과 조력자 업데이트

작성일 : 2019.07.18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용병과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5성 공격형 ‘라키스’는 5성 공격형으로 반격으로 적을 사망시키면 모든 피해를 받지 않을 수 있는 데스가드를 발동한다. 하지만 상대가 사망하지 않으면 자신이 큰 피해를 입는다. 라키스는 귀족 전쟁에서 모든 것을 잃고 강한 힘을 찾아 떠돌다 주술을 통해 강력한 힘을 얻게 된 캐릭터이다. 그의 조력자 ‘쉴라’는 라키스가 전장에서 만난 소녀로 자신처럼 강한 힘을 받아들인 처지라는 것을 알게 된 후 함께 다니게 된다.  

또 다른 용병 ‘벨라시에’는 적에게 공격과 반격으로 표식을 남기고 표식이 제거되면 큰 피해를 입히는 4성 방어형 용병이다. 게나르에서 명망 있는 후작가문의 후손이었으나 귀족들의 전쟁에 부모님을 잃고 가문이 몰락한다. 이후 가문의 부흥을 위하여 강한 전사가 되지만, 더 높은 가문의 딸인 세이르를 못마땅해 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벨라시에의 조력자 ‘벨리테르’ 역시 가문 몰락 후 위험에 빠진 여동생을 홀로 지켜낸다. 그러던 중 전장에서 크게 다쳐 실의에 빠진 벨리테르에게 고위 인큐버스가 찾아오고 유흥가를 전전하는 방탕아로 살게 된다.

이와 함께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더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2화가 공개된다. 여기에 6마성 ‘안젤리카’의 어나더 스토리도 함께 공개한다.

용병 및 조력자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5성 스킬북, 5성 용병 랜덤권, 전설계약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