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혈전마역M과 혈전마역H5, ‘다이아 7777쏜다’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07.17

 

[자료제공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7월 17일 점검 후 부터 8월 7일 11시까지, 모바일 RPG ‘혈전마역M’과 설치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MMORPG '혈전마역H5'를 대상으로 하는 '혈전마역 다이아 7777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 기간, 혈전마역M이나 혈전마역H5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다이아 7777개가 지급된다. 또한 일정 전투력을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 최대 500개, 강화석, 승급석, 신석, 깃털 등의 아이템, 골드 최대 30만개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혈전마역M이나 혈전마역H5에 로그인 시 매일 다이아 200개와 깃털 50개, 금화 20만 아이템을 제공하는 ‘용사를 부탁해 이벤트’와 혈전마역M 첫 결제(신규 서버 대상)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시계를 지급하는 '신사의 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일일 퀘스트, 진영 몬스터, 마법창고, 타 유저 약탈에서 아이스크림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이벤트'와 로그인, 마역 모험, 노예체포 등 활약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활약 퀘스트 이벤트', 150 다이아를 충전할 때마다 1회 황금 부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황금 부화 이벤트'도 진행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혈전마역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 외에도 '누적 충전 이벤트(7/24~)', '결투 최강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