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퍼즐게임 ‘프렌즈젬’ 서비스 1주년 기념 일 파티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9.07.17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7일(수),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가 개발한 퍼즐 게임, ‘프렌즈젬’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생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했다.
 
‘프렌즈젬’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7일(수)부터 10일 동안 게임 플레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생일 축하 프렌즈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고, 한 달간, 총 3차에 걸친 ‘생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수)부터 23일(화)까지 1차 이벤트로 ‘생일 케이크 수집 이벤트’를 진행해 ‘생일 케이크’를 수집한 이용자들에게 개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생일 케이크’를 120개 획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리틀 프렌즈 어피치’, ‘프루티 프렌즈 비치타월’, ‘호텔 드 라이언 그란데 머그’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24일(수)부터 30일(화)까지는 2차 이벤트인 ‘친구들과 소셜 액션 카운트 이벤트’를 진행, ‘친구 초대하기’, ‘하트 요청하기’, ‘하트 보내기’, ‘역전 및 추월 자랑하기’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각 미션 별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른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1일(수)부터 8월 6일(화)까지 3차 이벤트를 통해 휴면 이용자들에게 복귀 메시지를 발송하는 이용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프렌즈젬’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젬스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매치 3퍼즐 게임(똑같은 블록 3개를 맞춰 없애는 방식의 게임)으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맵을 완성해 ‘프렌즈유적지’를 발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총 7개의 캐릭터별, 개성 넘치는 게임 방식 및 스토리를 고르는 재미와 각양각색의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렌즈젬’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홈’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