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LoveR' 특별 한정판 구성품 및 기간한정 DLC 공개

작성일 : 2019.07.17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Justda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스기야마 이치로우(杉山イチロウ)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미노보시 타로(箕星太朗)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일본 게임개발사 SweetOne(角川 GAMES)에서 개발하는 PlayStation®4 연애 시뮬레이션 포토제닉 게임의 최신작 『LoveR』의 한정판 오리지널 특전과 예약 특전, 그리고 기간한정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였다. PlayStation®4 『LoveR』 일반판 및 한정판은 2019년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PlayStation®4 『LoveR』 일반판]

 

샘플 이미지
※ 상기 이미지는 예시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버전 로고는 개발 중입니다.

[PlayStation®4 『LoveR』 한정판]

1. 『LoveR』 게임 소프트 
2. 한정판 특별 박스 
3. Photo & 미노보시 타로(箕星太朗) 아트북 (B5 사이즈, 약 30페이지) 
4. 대형 패브릭 포스터 (125x80cm) 
5. DLC 코스튬 11세트 

[『LoveR』 일반, 한정판 예약 구매 특전]

1. 캐릭터 사진 세트 (6매 1세트 12.7x8.9cm) 
2. LoveR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캐릭터송 6곡 포함, 삽입곡 3곡, BGM 39 곡) 

 

[기간한정 DL 코스튬 7벌 (아시아 PSN 한정)]

   
 


기간한정 무료 DLC 백색 학교 수영복 샘플 이미지

           


 


기간한정 무료 DLC 블루머 세트

『LoveR』은 고교생활을 메인 테마로 한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주인공은 사진부에 소속된 고등학교 남학생이며 2개월 뒤 있을 학원제에서 동아리의 성과를 발표해야 한다. 이를 위해 체조부, 수영부 등에 방문하여 클럽활동 중인 여주인공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매력적인 6명의 여주인공들과 교류를 다지면서 사랑의 이야기를 풀어 나가게 된다. 

『LoveR』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정식 발매는 2019년 가을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