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100만 달성

작성일 : 2019.07.15

 

[자료제공= 슈퍼플래닛]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플래닛이 개발하고, 출시예정에 있는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이 7월 16일 프리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슈퍼플래닛은 사전예약 시작 이후, 열렙전사 전신 피규어 제작, OST 발매와 더불어 총 2차의 CBT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들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2차례의 CBT를 거치면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큰 변화를 감행하는 행보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불러일으켰고, 그 결과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하는 등 7월의 기대작이 될 것임을 예감하게 한다.

네이버웹툰의 일요웹툰인 열렙전사를 원작으로 개발중인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원작의 스토리라인과 세계관을 섬세하고도 충실하게 구현한 횡스크롤 RPG로 개발중에 있다. 원작 속의 세계인 루시드 어드벤쳐 월드맵을 구성하고, 웹툰에서도 잘 볼 수 없었던 세계 곳곳을 반영한 맵과 다양한 컨텐츠들을 구현하였다. 또한 100여개의 웹툰 캐릭터들의 등장, 원작의 직업과 특성을 그대로 반영하여 원작과의 싱크로율을 높이는 등 웹툰 게임으로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다. 원작 웹툰 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니 출시전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슈퍼플래닛은 전했다.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10만부터 단계별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누적지급한다. 이번 100만 사전예약 돌파로 희귀 등급 무기상자, 추가 가방, 골드 1500개, 실버 10000개가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