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귀여운 초밥 캐릭터와 간단한 규칙이 특징인 보약게임 초밥대왕 출시

작성일 : 2019.07.15

 

[자료제공= 생각투자 주식회사]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오는 7월 20일, 미국 베스트셀러 패밀리 보드게임인 “초밥대왕(초밥大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러가지 초밥 중 하나를 고르고, 다음 사람에게 선택권을 넘긴다”는 회전 초밥집의 컨셉을 보드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초밥대왕은 큰 인기를 끌고있는 “초밥왕”에 다양한 메뉴 캐릭터들이 추가되었다. 재미있는 모양으로 윙크하고 있는 콘김밥, 감칠맛을 머금고 여유있는 표정을 짓는 장어 초밥, 수염을 기른 할아버지로 묘사된 된장국 등 10종 이상의 예쁜 캐릭터를 보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 번에 8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것도 장점으로, “초밥 파티”라는 컨셉트로 즐거운 모임을 연출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카드를 골라 난이도 및 재미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마다 새로운 조합으로 즐길 수 있어 리플레이성 역시 매우 높다는 점도 큰 장점.

점수를 쉽게 계산할 수 있는 초보자용 추천 카드 조합은 물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조합을 게임 내에서 제시되어 있다. 어린이가 섞여 있는 3~4명의 가족 모임은 물론, 보드게임 초보의 비중이 높아지는 친구 모임에서도 즐거운 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초밥대왕은 7월 2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9”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시연행사를 열 예정이다. 이날 열릴 “설렘과 승부가 있는 제 3회 하이브컴팩트 보약대첩” 참가자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 역시 출시 특가로 초밥대왕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생각투자 주식회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보드게임을 보약게임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다. “Simple, Easy, Fun (간단하고,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는)”한 보약게임을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하여 어떤 보드게임을 고를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전망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