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빌,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 여름 맞이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작성일 : 2019.07.15

 

[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한 폭포’와 ‘밤의 폭포’ 낚시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오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 ‘신비한 폭포’는 초급과 중급 레벨의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오색 빛 폭포가 특징으로 여름 휴가지에서 낚시를 즐기는 대리 만족을 느낄 수 있다. 고레벨 유저들의 전용 낚시터인 ‘밤의 폭포’는 고즈넉한 밤의 폭포 아래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운치를 더한다. 해당 낚시터의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메인 화면의 UI를 더욱 간편하게 바꾸고, 합성 및 강화의 속도를 빠르게 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이달 22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폭포섬으로 여름 여행을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VIP 상점에서는 레어 아이템인 ‘요르문간드 도안’을 포함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모든 낚시 대회의 보상이 향상되고 최고급자 보상으로 ‘요르문간드의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게임빌은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롱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