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징 크롬’ PS4 한국어판 7월 23일 출시

작성일 : 2019.07.12

 

[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케이드 크루(The Arcade Crew)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 ‘블레이징 크롬(Blazing Chrome)’ PS4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3일 소비자가격 19,800원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Nintendo Switch 및 PC로도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이징 크롬은 인류 멸망 후 기계가 지배하는 세상이 배경인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극소수만 살아남은 인간들은 인공 지능으로 제어되는 로봇 군대를 피해 살아가고 있으며, 그 중 용기 있는 자들이 힘을 합해 인공 지능의 발전소를 파괴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저항군의 슈퍼 솔저 마브라, 그리고 인간의 편인 로봇 도일을 조작하여 로봇들을 고철로 만들자. 호버 바이크와 강화 외골격, 그리고 다양한 무기들을 활용하여, 총탄이 난무하는 스피디한 액션 속에서 강력한 무기들로 로봇 군단을 타오르는 크롬으로 되돌려주자. 그것 만이 자유를 되찾는 유일한 길이다.

‘블레이징 크롬’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