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 방송 앱 미러티브, 궁수의 전설 방송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19.07.12

 

 
[자료제공 = 미러티브] 미러티브(Mirrativ)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 ‘궁수의 전설’을 주제로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생방송 앱 ‘미러티브’에서 열리는 이번 ‘궁수의 전설’ 방송 이벤트는 7월 12일(금)부터 7월 15일(월)까지 ‘궁수의 전설’을 테마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미러티브’ 방송 준비 화면에서 ‘궁수의 전설’ 앱 설정을 하고 5분 이상 방송하면 된다.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방송이 가능한 ‘미러티브’를 통해 미러티브 앱 내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전용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방송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원 터치만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궁수의 전설과 누구나 쉽게 방송할 수 있는 미러티브는 간단하며 직관적인 앱”이라며, “이번 기회에 많은 유저 분들이 궁수의 전설과 미러티브의 매력을 느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누구나 Vtuber가 될 수 있는 이모모(아바타) 기능과 기프트 아이템, 뽑기 기능을 업데이트해, 모바일 게임 전문 방송 앱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한국, 일본, 영어권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궁수의 전설 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