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9월 24일 발매 결정

작성일 : 2019.07.12

 

 
[자료제공= 코멧소프트]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iX(익스))”를 2019년 9월 24일(화)에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 했다.
 
“루미너스 어벤저 iX”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Azure Striker GUNVOLT(이하,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이 되어, 시리즈 최고의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2D 액션 팬들을 찾아간다.
 
인류의 대부분이 초자연적인 능력 ‘셉티마’를 가진 신인류 ‘셉티마 홀더’로 진화한 시대, 하얀 갑옷을 두른 전사 "루미너스 어벤저 iX"-‘아큐라'는 희망의 디바 ‘RoRo’와 함께, 구인류 ’마이너즈'를 소탕하는 인류 진화 추진 기구 ‘스메라기'에 맞서 장렬한 전투를 펼친다. 
 
본 게임은 대미지를 무효화하는 ‘전자결계’, 아큐라의 체력이 다하면 보컬곡과 함께 발동되어 다시 전투에 복귀할 수 있는 ‘디바의 노래’, 적의 공격을 피하며 연속 공격을 통해 공수 양면의 강력한 효과를 발동시키는 ‘쿠도스’ 포인트 등, 초보자와 상급자 누구나 ‘건볼트’의 세계관을 충실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건볼트’ 시리즈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인, 게임플레이 중 극적인 장면에서 재생되는 ‘보컬’도, 새롭게 등장한 ‘사이버 디바’ ‘RoRo’를 통해 시리즈 최고의 화려한 화면 이펙트와 음향 효과를 선보인다.
 
새로운 주인공 ‘아큐라’가 펼치는 2D 액션의 극한, ‘건볼트 크로니클 : 루미너스 어벤저 iX’ 는 Nintendo Switch™및 PlayStation®4전용 으로 2019년 9월 24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39,800원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버전에는 “사이버 디바 RoRo”가 부른 노래 총 10곡을 수록한 스페셜 CD가 동봉 되며(※1), 초회 생산 특전으로 코하쿠 DLC 의상 "RoRo 커플룩" 다운로드 코드도 증정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